따뜻한 오후

KBS 드라마 스페셜 2021 셋 등장인물 본문

드라마

KBS 드라마 스페셜 2021 셋 등장인물

브라운골든 2021. 12. 7. 21:07
728x90

 

 

※ KBS 드라마 스페셜 2021 셋 공식 홈페이지 


 

KBS 드라마 스페셜 2021 

 

다양하고 완성도 있는 이야기로 제작된 단편드라마를 담은 프로그램

 

 

 

 

 

획의도

 

시간이 약이라고들 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덧나기만 하는 상처들이 있다. 주변의 깨끗한 살점까지 괴사시키고야 마는. 그런 상처는 어떻게 치유해야 할까. 치유할 수는 있을까? 방법을 찾지 못해 차라리 그 살을 도려내고 싶었던, 상처 입힌 칼날을 없애면 고통이 끝날 거라 믿었던 세 여자들. 아무에게도 말 못 한 상처를 지닌 그들에게도 새 살이 돋는 이야기를 해보고 싶었다.

 

 

줄거리

 

시내에서 버스로 한 시간이 넘도록 달려야만 나타나는 작은 마을, 종장리. 곳에 사는 여중생 셋은 동갑내기 소꿉친구다. 각자의 고충이 있지만, 서로가 있기에 웃을 수 있었던 셋의 일상은 형주 모(母)의 재혼 이후 끔찍하게 일그러진다. 형주의 계부에게 성적 학대를 당하면서도 그의 협박과 비디오로 인해 용기 낼 수 없었던 셋. 고민 끝에 힘을 모아 계부를 죽이고자 했지만 불발되고 뿔뿔이 흩어지고 만다.

 

12년 후, 그때의 상처가 더욱 덧나기만 하는 종희. 그런 그녀에게 한 통의 전화가 온다. 

 

“12년 전 그날 하기로 했던 거...기억해?”

 

종장리로 향하는 종희. 친구들과 함께 계부를 살해하고 이 모든 고통을 끝낼 생각이다. 그러나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은 무언가 각자만의 비밀이 있는듯하고, 계획에 어긋나는 변수들이 연이어 발생하며 사건은 예기치 못하게 흘러가는데...

 

그녀들은 상처를 치유하고 편안한 삶을 살 수 있을까?

 

 

프로그램 소개

 

성범죄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던 친구 셋이 복수를 위해 12년 만에 다시 모이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

 

 

등장인물 소개

 

 

김종희 / 소주연 분

 

간호사. 남의 상처에는 도사지만 정작 자신의 상처는 외면하고 부정한다. 십여 년이 넘게 흐른 지금, 곪은 상처에서 냄새가 나기 시작한다. 남들이 맡기 전에 이 상처를 제거해야 한다.

 

우형주 / 정이서 분

 

소심하고 겁이 많다. 이제 모든 것을 끝내려 종장리로 두 친구를 부른다.

 

강보리 / 조인 분

 

빛나고 똑똑했던 자신이 그립다.고통을 모조리 끝내고 다시 제 인생을 찾고프다.

 

 

어린 종희/ 이가연 분

 

할머니와 단 둘이 산다. 서울로 돈을 벌기 위해 떠난 엄마를 항상 그리워한다. 보리, 형주가 진정한 의미의 가족이라고 생각해 성인이 되면 함께 살 계획을 세웠다.

 

어린 형주 / 박윤영 분

 

어릴 적 아버지를 잃고 엄마와 오랜 시간 단둘이 살아왔다. 엄마에 대한 애착이 강하다. 엄마의 재혼으로 인해 계부에게 성적 학대를 받게 된다.

 

어린 보리 / 소아린 분

 

전교 1등. 그러나 성적이 떨어지면 부모에게 폭행당한다. 그러한 가정환경임에도 공부도 잘하고 사교성도 밝아 인기가 많다.

 

계부 / 김종태 분

 

형주 모와 재혼했다. 겉으로는 평판 좋은 경찰이지만 추악한 속내를 가졌다.

 

형주 모 / 정유미 분

 

형주의 엄마. 남편을 잃고 형주를 혼자 키우다 재혼을 했다.

 

교사 / 최솔희 분

 

종희, 형주, 보리의 담임 선생님

 

 

2021년 12월 10일 금요일 오후 11시 25분 1부작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