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오후

드라마 스테이지 2021 관종 본문

드라마

드라마 스테이지 2021 관종

브라운골든 2021. 3. 16. 22:23
728x90

 

 

※ 출처 : 드라마 스테이지 2021 관종 공식 홈페이지 

 


 

드라마 스테이지 2021

[드라마 스테이지]는 CJ ENM의 신인 스토리텔러 지원사업 '오펜'의 일환으로 제작된 단막극 프로그램이다.

올해 [드라마 스테이지 2021]은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드라마 감독들도 다수 연출을 맡아 신인 작가와 신인 감독의 콜라보 작품이라는 점에도 의미를 둘 수 있다.

이번 [드라마 스테이지 2021]는 '우리에게 곧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주제로 작가들의 참신한 상상력을 발휘했다.

멀지 않은 미래에 우리 일상에서 벌어지는 크고 작은 일들을 재기발랄한 전개와 감각적인 연출로 그려낸다.

모든 것이 급변하는 시대에 잠깐 멈춰서 고민해 봄직한 화두를 던져본다.

 

 

제작진 

 

연출 : 이예림

극본 : 이봄

 

 

― 관종 ―

 

금수저인 척 거짓말로 유명세를 탄 인플루언서 유하나가 살인범에게 납치된다.

실제 삶을 고백하라는 협박 속에서도 온라인 상 가짜 삶을 지키기 위한 유하나의 고군분투 납치 이야기.

 

 

등장인물 

 

유하나 (25세/안소희)


말 많고 발랄한, 허세와 허영의 명품 중독자.

콜센터 아르바이트로 산 명품백 하나가 갑작스레 주목을 받으면서 수십만의 팔로워가 생기자 순식간에 인생의 전환점을 맞는다.

태생부터 재벌인 척 명품과 화려한 일상으로 인스타그램은 물론 유튜버로까지 유명세를 타면서 이제는 이 가짜 일상이 그녀의 전부가 되었다.

 

강태수 (30세/곽동연)


고등학교 졸업 후, 끊임없이 일했다. 막노동부터 시작해 지방 공장까지 전전하며 개 같이 일해서 빚 갚는 것이 인생의 전부었다.

한 달에 버는 돈이 오 천이라며 웃고 떠들어대는 유하나를 납치하기에 이른다. 저 웃음 뒤에 숨기고 있는 비밀을, 나는 안다.

 

김성필 (30세/송덕호)


저격 유튜버. 그가 저격한 재벌 유튜버들이 연쇄적으로 자살하면서 그가 올리는 저격영상을 사람들은 데쓰노트라 부르기 시작한다.

 

화훼 사장 (지대한)

 

선배 경찰 (김건호)

 

후배 경찰 (성현욱)

 

어린 하나 (신연우)

 

 

 

 

 

 

 

 

 

 

728x90
Comments